본문 바로가기

버거킹 멤버쉽 킹으로 와퍼 아메리카노 무료로 먹었어요

머니헌터 제우스 발행일 : 2022-07-06
반응형
<버거킹 킹 등급 달성 시>
(3개월에 5만원)

와퍼 세트 무료
아메리카노 3잔 무료



버거킹 햄버거

 

식사 대용으로 햄버거를 먹게 된 후부터는 버거킹을 정말 자주 갔습니다. 물론 맥날과 롯데리아가 있지만 제 입맛에는 와퍼가 잘 맛았기때문인데요. 버거의 느끼함이 매력인 거 같습니다. 원래는 식사 대용으로 햄버거를 먹는다는 것은 상상도 못했었는데요. 와이프가 햄버거를 정말 좋아하다 보니 같이 따라다니면서 햄버거의 매력에 빠진 거 같습니다.

 

 

 

버거킹 앱에는 등급을 나누어 멤버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버거킹 앱으로는 버거킹 행사 알림을 받기 위해서 받아 두었었는데요. 그러다가 배달앱 말고 버거킹 앱에서 햄버거를 주문할때에 배달비용 약 3천원에서 4천원 가량이 더 저렴한 걸 알게 되었어요.

 

그렇게 버거킹 앱으로 배달을 두 번정소 시켜먹었습니다. 그러다가 그저께 4일에 버거킹에서 광고 문자가 하나 왔습니다. 그냥 버거킹 버거 행사한다고 왔겠지 라고 생각하고 문자를 봤는데 놀라운 내용이었습니다.

 

버거킹 킹 급등 무료 혜택

 

문자의 전체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제목 [버거킹 멤버십 등급 안내] [Web발신] (광고) [버거킹] 고객님의 이번 달 멤버십은 KiNG(킹) 등급입니다!
승급 축하 기념 와퍼 세트 무료 쿠폰이 도착했어요~ 오직 킹 등급에게만 제공하는 혜택을 안내 드립니다.
▶ 킹등급 전용 특가 쿠폰(매장용)
▶ 승급 축하 와퍼 세트 무료 쿠폰
▶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 3매
▶ 3천원 할인 쿠폰
▶ 생일 쿠폰 앱에서 바로 쿠폰 확인하기 https://bit.ly/3uwDh4n
※ 승급 쿠폰은 해당 등급 최초 달성 시, 달성 월 1회 제공됩니다.(한 계정 당 최대 1회)
※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등급 쿠폰은 이월되거나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
※ 일부 제외 매장 사용 불가합니다.
※ 생일 쿠폰은 불고기와퍼주니어 무료쿠폰으로 지급되며, 해당 월 생일 회원에 한하여 최대 연 1회 발급 됩니다.

 

버거킹에 등급이 있다는 사실을 문자를 받고 알았습니다. ^^;;; 그래서 정말 나에게 문자에 나온 혜택이 주어졌는지 확인해 봤습니다.

 

버거킹 킹 등급 무료 혜택

 

버거킹 앱에서 멥버십 쿠폰을 클릭해서 들어가 보니 문자에 나온 혜택이 정말 있었습니다!! 의심이 많았는데...ㅎ 화면은 와퍼세트 무료 쿠폰을 사용한 후에 캡처한 화면입니다.

 

그리고 버거킹 멥버쉽 등급은 총 4가지로 나뉘어져 있어요.

웰컴 < 주니어 < 와퍼 < 킹 순서로 혜택이 커집니다.

 

버거킹 멥버쉽 등급 4가지

 

버거킹 앱 멤버쉽 등급별 혜택은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제일 높은 킹 등급이 3개월에 5만원 이상 구매로 집에서 주문 3~4번 정도면(15,000원 이상) 충분히 달성 가능할 겁니다.

 

이렇게 제게 주어진 와서세트 무료 쿠폰과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어제 사용했습니다.

 

 

버거킹 멤버쉽 킹 등급 와퍼무료 세트 구매

 

키오스트에서 구매할때 바코드를 찍고 마지막 결제시와 위와 같은 0원으로 나오네요. 당연히 영수증에도 -8,400원 할인된 금액인 0원으로 나오고요.

 

버거킹 불고기몬스터 세트, 버거킹 와퍼세트

 

 카카오톡채널 - 버거킹 (kakao.com)

 

버거 세트들을 다 먹고나서는 집에 갈때 아메리카노 무료로 한잔 받았고 버거킹 킹오더 주문으로 3천원에서 1천원 할인 된, 2000원으로 새로나온 텍사스 칠리프라이를 주문했답니다.

 

버거킹 텍사스 칠리프라이

 

버거를 즐겨 먹는 분이라면 꼭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 받아 버거킹 멥버쉽 킹 등급으로 와서세트와 아메리카노 3잔을 무료로 즐기시길 바랍니다. 즐겨먹지 않아도 5만원 쓰고 이정도 혜택이면 꼭 챙기세요.

아, 킹 등급 달성시 그 달안에 전부 사용해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그리고 하단에 버거킹 멤버쉽 적립 제외 매장을 올리니 먹기 전에 참고하세요~

 

 

버거킹 멤버쉽 적립 제외 매장

경기양평점, 경남대점, 경남사천점, 경남삼천포점, 경북영주가흥점, 광양LF스퀘어점, 광양중동점, 광주봉선점, 광주수완점, 광주월계점, 광주첨단2지구점, 광주터미널점, 구미인의점, 김포현대아울렛, 김해아이스퀘어몰점, 나주빛가람점, 당진읍내점, 대구대점, 대명비발디점, 대전관평점, 대전시청점, 대전현대아울렛점, 목포하당점, 보령동대점, 삼성라이온즈파크점, 수원정자점, 오산궐동점, 오션월드점, 원주기업도시점, 의정부HP점, 인천공항1점, 인천공항교통센터1점, 전남도청점, 전북대점, 전주중앙점, 제천CGV점, 지산리조트점, 진주경상대점, 진주혁신도시점, 천안쌍용대로DT점, 충남도청점, 호남대점

 

 

반응형

댓글